반응형
해당 조회방법은 운송장번호를 알고 있을 경우에만 해당됩니다.
고객정보 (주소, 전화번호..등)으로는 조회할 수 없습니다.
- 유니패스 사이트를 접속합니다.
국가관세종합정보시스템 서비스
환율정보 국가별 수출, 수입 환율정보 테이블
unipass.customs.go.kr
2. 회원가입은 안하셔도 됩니다.
오른쪽 상단의 화물진행정보를 확인을 합니다.
3. M B/L ~ H B/L 선택합니다.
4. 운송장번호를 뒷 칸에 입력후 조회 버튼을 누릅니다.
빈칸으로 작성하지 마세요 | 운송장번호 기재 |
5. 조회결과가 다음과 같이 표시 되어집니다.
진행상태 / 통관진행상태 / 특송업체 등 정보를 확인을 하시면됩니다.
실제 아래 두 정보는 다르게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
[정보1]
[정보2] 반출처리가 되어 택배수령하였음에도 잘못 스캔등록되어 연장신청이 되어 있네요...
반응형
'택배관련정보 > 택배 잦은FAQ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우편] 우체국종이봉투 크기, 가격 알려주세요 (0) | 2025.05.05 |
---|---|
[CU알뜰] 도착 점포에 도착했는데 발송자분에게 QR코드가 전송이 되었는데 이 QR 코드는 뭔가요? (0) | 2025.05.05 |
[택배][CJ대한통운] CJ대한통운 1:1(일대일) 문의내역 처리완료라고 되어 있는데 답변은 어디서확인 할 수 있나요? (0) | 2025.03.30 |
[해외배송] 해외배송시 핸드폰 번호 기재하는 방법 (0) | 2025.03.30 |
[해외배송] 해외배송 택배주문시 State, City, Address1/2, Zip code에는 무엇을 기재하나요? (0) | 2025.03.30 |